<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나의 보물레시피!!!  

월간 <수퍼레시피는 일반 출판사가 아닌 메뉴 개발 전문회사에서 만드는 요리잡지다. 매 월호에 담긴 50여 개의 레시피들은 내부 테스트쿡들이 여러 차례의 실험조리를 통해 개발하고, 독자들을 초청해 미리 만들어보는 검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왕초보도 따라하면 성공할 수 있는 정확하고 실용적인 것들이다.   

월간 요리잡지 수퍼레시피에 수록되었던 요리들을 다시 책으로 발행했나봐요~~ 요즘 수퍼레시피가 정말 왕왕 초보 요리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은만큼 정확한 레시피가 소문이 자자하던데 넘 만나보고 싶은 책이랍니다!!!!  

  

 2. 최고의 반찬!!! 

   우리가 매일 먹는 밥상에 차려지는 반찬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향긋하고 푸른 채소 반찬과 집에서 먹는 일품요리 고기 반찬, 까다롭지 않게 만들 수 있는 바다의 향이 나는 반찬과 한국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국물, 간단하게 담그는 장아찌와 김치, 무료해진 입맛을 챙겨주는 건강한 별미 한 그릇까지 모으고 모아 이 책 한 권으로 푸짐하게 소개한다.

또한, 채소류, 육류, 생선·건어물을 기준으로 요리를 구분하고 재료를 보며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흔히들 상차림이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걱정하지 마시라, 이 책만 있으면 간단한 밑반찬부터 일품요리까지 뚝딱 차릴 수 있다! 돈 주고도 사 먹는 맛있는 반찬, 이 기회에 만들어 보자. 

 이제는 반찬걱정 좀 안하고 싶어요~~~^^ 

 

3. 소품촬영기초BOOK 

찰칵찰칵! 가볍게 배우는 사진 이야기 시리즈 2권. 일상생활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는 테이블 포토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소품을 선택하고, 스타일하는 방법부터 촬영 장소를 만들고, 초점과 노출, 렌즈의 특성을 살려 실제 촬영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상황별 촬영 테크닉을 수록하였다.

또한, 사진 촬영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일러스트와 함께 설명하였으며, 카메라 가방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구성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무게로 편리성을 더했다.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요리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이 책속에 맛있는 요리 촬영법까지 실려있다니 그 방법들 전수받고 싶네요^^

 

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