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실전 POP 예쁜 글씨 방과후 지도 - POP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어요!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 건데 이 책이 비록 방과후 지도서라고 되어 있지만 오히려 더욱 POP 예쁜 글씨를 익히기 쉽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이방 문패도 직접 예쁘게 엄마표 POP예쁜글씨로 만들어 주고 싶네요^^

 우리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해요우리 딸이 이유식하는 단계는 아니지만, 예전 이유식 할때가 떠오르네요,,, 아무리 정성들여 이유식을 만들어줘도 잘 안먹던 때가 떠오르네요 ㅠㅠ 늦었지만 다음에 태어날 둘째를 위해 보고 싶은 책이네요^^! - 스무살, 특별한 날을 위한  레시피  20대는 아니지만 소중한 가족을 위해 근사하고 에쁜 요리를 해보고 싶어요!! 초보 주부라 엄마의 손맛도 부족하고, 복잡한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라니 더욱 궁금해 지네요^^

 최고의 간식-감자, 고구마, 단호박  군것질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제는 사먹지 말고 집에서 영양간식을 만들어 먹고 아이에게도 만들어 주고 싶네요! 자주 먹는 감자, 고구마, 단호박이지만 쪄먹고, 튀겨먹고, 볶아먹고.... 제가 아는 레시피는 너무 한정되어 있는것 같아요! 지겹지 않게새로운 간식 레시피가 궁금하네요^^ 

 페이스북 그대로 따라하기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 있지만 아직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어렵기도하고.. 뭐가뭔지 도통 .... 페이스북 그대로 따라하기 도서로 많이 배우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