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냉장고 속 남은재료로 만드는 97가지요리 - 알뜰주부가 될려고 시장에서 덤으로 받아온 야채와 채소... 하지만 오히려 음식쓰레기만 늘어요! 냉장고 속 남은 재료로 어떤 요리를 만들 수 있을지 벌써 부터 레시피가 궁금해지네요^^ 

 

 

  

 

 

 

2. 스피드 홈푸드- 밥,반찬, 면,안주,선물용으로 파트를 나뉘어서 요리를 소개하는것 같은데 사랑받을 수 있는 아내가 될 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안주요리코너 때문에 ㅋㅋㅋ 

 

 

 

 

 

3. 친절한 니들펠트 - 펠트.. 정말 즐거운 취미생활이 될것 같아요! 귀여운 악세사리들을 펠트로.. 장식인형도 만들고 휴대폰줄도 만들고...아이도 좋아하고.. 정성이 담긴 펠트로 선물도 하면 좋을것 같아요! 친절한 니들펠트 DIY... 직접 해 보고 싶어요^^ 

 

 

 

 

4.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파워블로그 만들기 - 정말 궁금했어요!! 파워블로거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가 생각나네요..
정말 다른 사람들 블로그는 자신의 색깔이 톡톡 튀게 전문가 포스들이 팍팍 느껴지는와중에...글쓰기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지... ㅋㅋ 정말 바보 같았죠? 지금은 글쓰기는 자유롭게...그리고 육아일기도 남기고, 내가 하는 요리도 사진찍어 자랑해보고...책읽고 서평도 적어보고,내가 사용하는 제품 리뷰도 하고 있는 중인데요!! 나날이 변화하는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며 대체 저건 어떻게 한거야? 궁금하기도 하고 따라해볼려고 끄적거려도 보지만 어렵더라구요!! 이 책이 정말 저에게 작은 즐거움과 행복을 만들어 줄것만 같아요!!! 책을 보면서 저의 블로그도 변화를 주고! 파워블로그들의 노력을 배우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