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 아름답게 만들기/Hello, Ribbon>을 읽고 리뷰해 주세요.
내몸 아름답게 만들기 - 화장보다 아름다운, 성형보다 놀라운 뷰티혁명 내몸 시리즈 4
마이클 로이젠.메멧 오즈 지음, 유태우 옮김 / 김영사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화장보다 아름다운, 성형보다 놀라운 뷰티혁명?

임신 출산을 하면서 많이 변해버린 나의 몸 상태 때문에 많이 고민하던차에 만나게 된 내몸 아름답게 만들기 책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다시 태어나라!'

책 표지에 나와 있는 문구들 부터 너무 맘에 와 닿는 말이 많았다.

이 책을 한장한장 넘겨 가면서

최근 놀라운대회 스타킹이라는 TV프로에 한 코너로 나오는

숀리와 함께하는 비만탈출 프로젝트가 떠올랐다.

여기서 숀리는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한다는 그말도 스쳐지나간다...

크고 작은 질병에 시달리던 도전자들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건강해졌다는 사람들....

암튼 숀리도 대단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건강까지 회복했다는 사람들이 마냥 부럽고 대단해 보였다.

한편으론 나도 숀리를 만나봤으면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ㅎㅎ

그렇다고 난 뚱뚱한 비만인은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빼야할 살들이 많아서 ㅋㅋ

암튼 건강한 생각 긍정적인 생각이 나를 아름답게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 책은 시작부분에서 내몸-Q를 진단했단.

IQ, EQ 처럼 내몸 Q가 있다는것도 신기해하며 나의 몸도 진단해 보았다.

나의 아름다움을 평가하고 목표를 세우는 바로 내몸 Q를 측정하고 책을 보았다.

'내몸-Q 테스트'를 통해 몸ㆍ마음ㆍ삶 세 차원에 걸쳐

현재 자신의 아름다움을 평가하고 아름다움의 목표를 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건강으로 숨겨진 아름다움을 되살려라는 이 책 저자의 말....

몸과 마음과 삶의 통합적 진단과 해결책을 제시하며

내 안에 감춰진 아름다운 외모와 행복한 삶을 되찾아주는 뷰티 프로젝트!

 

 1부 '내몸 아름답게 만들기'에는

피부, 머릿결, 입, 손발, 몸매 등 몸을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고,

화장과 성형 없이도 눈부신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을 만드는 비결을 알려주고 있다.

2부 '내삶 아름답게 느끼기'에서는

감정 조절하기, 통증 다스리기, 스트레스 해결하기 등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을 알려준다.

마지막 3부 '행복한 삶 살기'에서는

관계 맺기와 삶의 목적에 대해 이야기했다.

 

피부, 손, 발, 입, 몸매

요통,두통,관절통

우울,감정

일과 돈

사랑

 

등에 관해 일반인들이 알게 쉽게 자세하고 풀어 설명해주었다.

 

다양한 '내몸 팁'과 '내몸 도구'등의 유용한 정보를 더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의 부록에는

내몸Q 점수를 올리는 하루프로그램이 시간별로 나와 있어서 따라해볼만하고

이미지로 나타낸 운동하는 법이 있어 쉽게 보고 따라 배울 수 있었다.

그외 내몸과 마음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전략과 성형수술전에 알아야할것들

등에 대해 제시하고 얘기하고 있다.

 

500페이지에 달하는 두꺼운 책을 하루만에 읽은나!!

정말 건강하고 아름다운 내몸을 만들고 싶긴한가보다^^

 

그리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책이다.

내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땐 다시 한번 책을 꺼내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