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드뎌 지난 달에 첫 캠핑을 시작했습니당~^^

  아무래도 캠핑의 묘미는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

 그래서 요즘 눈여겨 보게 되는 캠핑요리책들.. 그 중에 아주 쉽다는 더 눈길이 가는 요 책!

  읽어보고 싶네요

 

 

 

 

 

 

 

 

 

  익숙한 그림이라 보니 지원이와 병관이 시리즈 그림 그리신 작가분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험을 소재로 한 거라 더욱 궁금하고 기대되는 책이에요 ^^

 

 

 

 

 

 

 이솝우화를 뒤집어 본 반전동화라고 하네요.

 편견을 깨뜨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기.

 그 속에서 제대로 생각하고 다르게 생각해 보기.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고 함께 생각하며 읽기 좋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만큼 간편히 맛있게 한끼니를 책임질 수 있는 요리도 없는 것 같아요.

 밥 국 반찬 등 따로 만들지 않아도 빵 사이에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영양만점 한끼가 되는 샌드위치!!! 하지만 막상 만드는 입장에선 그리 다양하지 못해 늘 아쉽답니다. 요 책이라면 맛나고 다양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바쁜 아침식사 대신으로도 피크닉 도시락으로도 좋을 샌드위치, 만들어 보고프네요~

 

 

 

 

 

 

좀 많이 늦은 것 같지만 그래도 올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