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이 있는 책 쓰기> https://youtu.be/QmToAluWsLY

노력과 실력이 인정받고 행운이 배척될 때, 나는 행운의 역할이 얼마나 큰지 역설했다. [나는 행운아로 살기로 했다](2019).

전문성이 있어야 책을 쓴다고 강조될 때, 나는 테마만 좋으면 서른에도 쓴다고 역설했다. [서른, 내 인생의 책 쓰기](2018).

인생의 단면적인 성공이 강조될 때, 나는 인생을 통째로 보는 자기경영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완전한 자기경영법](2018).

품질이나 가격이나 마케팅이 강조될 때, 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번성할 수 있다고 역설했다. [슈퍼 창업자들](2016).

아무나 쉽사리 책을 쓸 수 있다는 유혹이 난무할 때, 나는 깐깐한 글쓰기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대가들의 책 쓰기](2016).

기후변화와 인공지능 등 격변기의 거대한 위협이 강조될 때, 나는 거대한 기회도 함께 있다고 역설했다. [거대한 기회](2014).

전력과 노력이 강조될 때, 나는 정보와 전략으로 싸우면 이길 수 있다고 역설했다.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2013).

길고 두터운 내용의 글이 강조될 때, 나는 짧고 빠른 내용의 글이 먹힌다고 역설했다. [내 인생을 바꾸는 10초](2012).

큰 꿈과 대범한 도전이 강조될 때, 나는 대범하면 대패하고 소심하면 불패한다고 역설했다. [소심불패](2012).

베끼는 것이 비도덕적인 것으로 비난받을 때, 나는 베끼는 것을 넘어 훔치라고 역설했다. [베끼고 훔치고 창조하라](2011).

교회 안의 거룩하다는 일이 강조될 때, 나는 교회 밖의 세속적인 일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교회 밖에서 승리하라](2007).

경쟁과 능력이 강조될 때, 나는 안 싸우고도 이기게 하는 기도의 힘을 역설했다. [기도 부전승](2005).

꿈은 허황되다고 강조될 때, 나는 꿈이 하나님의 또 다른 언어라고 역설했다. [어젯밤 꿈속에 하나님의 메시지가 있다](200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운아 입문 테스트 10

1. 운은 미신인가. 운이라는 말만 들어도 반발심이 생기는가.
2. 운에 대해 열려 있는가. 운을 소중히 여기고 영접하는가.
3. 큰 행운을 알아챈 적이 있는가. 붙잡았는가. 왜 놓쳤는가.
4. 많은 시간이 흘러서야 그게 큰 행운이었다며 후회했는가.
5. 그런 행운이 다시 왔는가. 두 번 다시는 오지 않고 있는가.
6. 친절같이 별것 아닌 것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보는가.
7. 재투성이 엘라 곧 신데렐라도 왕비가 될 수 있다고 믿는가.
8. 운은 돌고 돌며 흐른다. 변화의 흐름을 관찰할 줄 아는가.
9. 계속 노력만 하는가. 실력도 쌓는가. 운까지 감안하는가.
10. 나와 사회의 행운지수를 더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하는가.

[나는 행운아로 살기로 했다] https://youtu.be/nB5XNzU1-vg

세상사를 지배하는 운. 행운지수를 높이는 40가지.

우연하게 관찰하라. 행운의 우연을 잡으라.

운은 멈추지 않는다. 불운의 우연을 피하라.

(*유튜브 ‘구독’과 ‘맞구독‘은 혁신 콘텐츠 제작의 강력 에너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운아로 살게 하는 10계명

1. 노력만으로 되는 일도 있고 노력과 실력이 함께 있어야 되는 일도 있다. 노력과 실력만으로는 안 되는 일도 있다. 운이 따라야 한다.

2. 위대한 발견, 발명, 업적에는 행운의 우연이 크게 작용한다. 노력과 지혜의 분량만으로는 안 된다. 행운의 우연이 찾아오게 해야 한다.

3. 말하는 대로 산다. 입버릇대로 이루어진다. 입놀림이 미래다. 말이 운명을 가른다. 행운을 부르는 말도 있고 불운을 부르는 말도 있다.

4. 꿈에 대해 둔감하게 닫혀 있는 것보다는 민감하게 열려 있는 것이 더 낫다. 어젯밤 꿈속에 행운이나 불운의 메시지가 있을 수 있으니까.

5. 친절한 언행은 어질고 무례하지 않다. 상대방의 마음을 얻게 하고 앙심을 풀게 한다. 친절은 행운을 부르기도 하고 불운을 막기도 한다.

6. 선행이 행운의 보증수표는 아니어도 종종 행운의 통로가 되곤 한다. 행운은 선행의 온실에서 자란다. 선행의 끝은 행운이라는 열매다.

7. 운은 흐름이다. 멈추어 있지 않다. 움직인다. 돌고 돈다. 아무에게나 보이지 않는다. 관심을 갖고 관찰하는 사람에게 운이 드러난다.

8. 운은 상승하기도 하고 하강하기도 한다. 운의 상승기에는 행운을 비축할 줄 알아야 하고 운의 하강기에는 불운을 견딜 줄 알아야 한다.

9. 누군가의 희생은 다른 사람들의 행운이 되기도 한다. 희생과 행운은 개인사와 세상사를 주도하는 쌍바퀴다. 희생이 없이는 행운도 없다.

10. 지금 불운하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다. 운은 변하고 변한다. 상전벽해가 일어난다. 불운의 골짜기는 행운의 봉우리로 바뀐다.

[나는 행운아로 살기로 했다] https://youtu.be/Z_581uMlpM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어떤 공간도 언어의 집이 될 수 있다.˝

[워딩 콘텐츠의 세상 지배력] https://youtu.be/Zxu8tgSnpP8

언어가 현실을 창조한다. 생필품에 워딩을 탑재하라. 모든 공간은 언어의 집이다.

80억 인구의 가슴 냉장고. 워딩 콘텐츠를 직배송하라. 크리스천 콘텐츠 제국 건설.

*유튜브 ˝구독해주심˝은 새 혁신 콘텐츠 제작의 강력 에너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 - 최선만으로는 이길 수 없는 절대 강자들의 세상
김종춘 지음 / 아템포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회 계급도 모르는 사람들

상층민은 사회 계급을 알고 혼맥으로 똘똘 연합한다. 하층민은 사회 계급도 모른 채 상층민의 처지를 걱정해 주면서 자기들끼리 퍽퍽 싸운다. 최저임금 인상을 놓고 을들의 전쟁이 가관이다. 누구에게 총구를 겨누는가. 총구의 방향을 정반대로 틀어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