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한지공예, 일상을 담다>

한지로 3단 서랍을 만든다...... 처음에 들었을 때는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한지로 서랍을 만든다고 해도 그 서랍이 얼마나 갈까 싶었지요. 그런데 한지로 만든 8각함을 보고나니 한지공예가 달리 보이더군요. 튼튼하고 우아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노력도 많이 필요하겠지만 한지로 직접 만든 3단서랍을 상상하니 살짝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이 책 참 반갑네요.



<할리우드 키즈 스타일 손뜨개>

어릴 때는 겨울이 되면 엄마가 손뜨개로 만들어 주신 스웨터와 가디건을 자주 입고 다녔습니다. 포근포근 따뜻하고 이뻐서 친구들이 많이 부러워했었지요. 이 책 속 작품들은 그 시절 엄마가 만들어 주신 옷보다 더 이쁘고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따라 해보고 싶네요.  





<모리의 행복한 바느질>

아이들은 뭘 입혀도 이쁘지요. 하지만 직접 만든 옷을 입히면 더 이쁠 것 같습니다. 고무줄 치마와 블루머 바지, 호박바지, 셔링 튜닉이 제일 기대됩니다.  




 


<퇴근 후 30분 요리>

네이버 파워블로거 램블부부가 그동안 블로그에서 만난 직장인들이 직접 만들어 보고 엄지를 번쩍 치켜든 100가지 요리들을 담은 책이라고 합니다. 유명 블로거가 쓴 책의 제일 큰 장점이 그것인 듯합니다. 블로그를 방문한 손님들에게서 한 번쯤 검증이 된 내용을 고를 수 있다는 것 말이죠. 오늘은 뭘 해먹을까 고민될 때 책 속에 있는 국과 찌개, 면요리, 술안주, 일품요리, 특별요리 중에서 따라하면 될 것 같습니다. 
 


<힐링 코드>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장이 평소보다 심하게 두근거립니다. 그러고는 여기저기에서 이상현상이 나타나더군요. 잠을 잘 잘 수 없고, 자다가 깨면 다시 잠이 들기 힘들고, 소화도 안 되고, 여기저기 아프고, 흰머리가 늘어나고, 기억력이 나빠지고, 화를 잘 내게 되고, 깜짝깜짝 놀라고…… 힐링 코드가 뭐길래 이 모든 걸 치료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힐링 코드는 오직 심장의 문제만을 치유해 체내의 생리적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제거한다. 여기에 비밀이 있다. 질병의 유일한 원인은 생리적 스트레스이며 힐링 코드는 역사상 유례가 없는 방식으로 이러한 체내의 스트레스를 제거한다고 밝혀졌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

졸리는 구영탄 2011-10-12 17:06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이번엔 어떤 책이 당첨(?)될지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