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15기 신간 평가단을 마감하며~~

 

역시 휴가철, 방학 시즌의 더위는 인정해야겠어요. 전국이 장마라더니 비는 오지 않고 찜통 더위만 몰려왔나 봅니다. 모두모두 더위에 건강 챙기세요.~~

 

벌써 신간 평가단 마감 페이퍼라니, 이제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뒷정리를 하는 시간이 되었군요. 이번에도 좋은 책들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그중에서도 더욱 끌렸던 책을 정리해 볼게요.

    

내맘대로 베스트 5~~~

    

1. 사계절 해독밥상

 

 

 

 

 

 

 

 

 

2. 감성집밥

 

 

 

 

 

 

 

 

 

3. 13층나무집

 

 

 

 

 

 

 

 

 

 

4. 의 빨간 머리앤

 

 

 

 

 

 

 

 

 

 

5. 손에서 피어나는 종이꽃....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은.....

손에서 피어나는 정교한 종이꽃

 

 

 

 

 

 

 

 

 

 

 

 

 

모두 마음에 드는 책이었지만 요즘 요리에 끌려 있는 터라 먼저 요리책이 시선을 끌었답니다.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살고, 행복하게 지내는 게 요즘의 목표거든요.

 

종이예술, 만들기, 꽃을 좋아하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은 <손에서 피어나는 정교한 종이꽃>이었어요.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한 송이씩 득템하고 싶어요. 진짜 같은 종이꽃에 대한 저자의 정성이 대단했던 책입니다.

 

여름은 더워야 제 맛인가 봅니다. 연일 푹푹 찌는 찜 통 더위에 건강 챙기세요. 마감 페이퍼를 작성하다보니 아쉬운 마음이 하늘같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