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아이들에게 띠를 상징하는 동물들을 설명하고 있는 이 책 어쩐지 새해도 밝았고 아이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그런 책이다..

 

 

 

 

 

 

 

 

 

 

 

 

 

유홍준.. 이분을 따로 소개할 필요도 없이 유명한 그의 책..

아이들을 위해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책이다.. 무척이나 탐이나는 책이 아닌가 싶다.

 

 

 

 

 

 

 

 

 

 

 

 

 

 

 

서울의 수문장 남대문의 600년의 역사 이야기..

안타깝게도 불이 나서 다들 놀라게 했던 남대문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요즘 근검절약 할줄 모르는 요즘 아이들에게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할 그런 책이 아닌가 싶다.

우리 아이들과 상반대는 소년의 모습이 참 인상깊을 책이 아닌가 싶다.

 

 

 

 

 

 

 

 

 

 

 

 

 

 

말로 설명할 필요도 없는 분.. 강풀..

우와! 정말 기대 만땅인 그의 만화가 나오지 않았나 싶다..

아이들 보다 내가 더 욕심이 나는 책이다..

 

 

 

 

 

 

이번달은 정말 정말 흥미로운 책들이 많이 나와 고르는데 무척이나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행복한 마음으로 골라 봅니다..

오전에 작성하려고 했는데 제 컴이 이상한 건지 이곳에 들어와 지질 않아 포기하고 이제

들어와 보니 되네요..

지각하고 말았습니다..ㅜ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