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제목만으로도 급 궁금해지네요.. 모나리자가 도단을 당했다.. 과연 범인은?? 

 

 

 

 

 

요즘 딸 아이가 서서히 자기 몸의 변화에 예민해 지고 있습니다..봄 까지만 해도 씻어라 씻어라 해도 안 씻더니 이젠 알아서 씻고 있어요.. 우리 딸에게 보여줘야 할 것만 같은 책.. 

 

 

 

 

 

 

일본 전역에서 쏟아진 열렬한 호응과 찬사!
1,500만 부라는 경이로운 판매를 기록한 ‘우리들 시리즈’의 신화를 만든 소설- 궁금해지네요..
 

  

 

 

 

 

 열입곱의 여자 아이의 심리를 판타지와 결합을 시킨 청소년소설이라~~ 기대가 되네요.. 과연 어떻게 풀어놓았을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항상 월초가 되면 마음에 드는 책들을 고르는게 참 즐겁습니다.. 이번에는 무슨 책들을 골라야 하나 하는 행복한 고민의 순간이기도 하구요.. 

이번달에는 많은 책들 중에 4권을 고르게 되네요.. 

어떤 책들이 선정이 될지..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