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미래 - 라다크로부터 배운다, 개정증보판
헬레나 노르베리-호지 지음, 김태언 외 옮김 / 녹색평론사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오래된 미래를 잃으며.. 정말 반성을 많이 했다..

처음에 이책을 보고는 두께는 두껍지만.. 가볍고.. 똥종이같은 종이이기도 하고..

엄청나게 재미없는 책일꺼라고 생각했었다..

물론.. 재미는 별로 없긴 했지만...ㅋㅋㅋ

뭐.. 그나마 읽어줄만한 책이었다..

라다크의 과거에서 미래를 배우는.. 현대 문명보다는... 자연과 함께 동화되는....

나는 이책을 읽으면서.. 틀어박힌 틀속에 있는.. 내 고정관념에 대해서 많은 반성을 했다..

틀어박힌 생각이 아닌.. 새롭고 산뜻한 생각들이 새롭고 아름다운(?)미래를 만들어 간다고.. ㅋㅋ

ㅋㅋㅋ 이제는 창의적이고 새로운 생각들로 좋은 미래를 꿈꾸며 살아가야 겠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