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트위스트 눈높이 클래식 19
찰스 디킨스 지음, 이승수 옮김 / 대교출판 / 200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올리버 트위스트는 고아인 올리버가 살아가면서 겪는 여러 사회악을 겪는 것과 영국의 사회주의를 소재로 한책이다...

돈만 추구하는 사회주의자들을 나와 여러가지 사회악을 저지른다...

돈이 그렇게 좋을까?? 나도 돈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하지만 돈보다 더 좋은게 더 많이 있으니까..

난 그저 돈은 내가 가지고 싶어하는걸 가지기 위한 수단(?? 좀 이상한가??ㅋㅋ)이지..

그렇게까지 좋아하진 않는다..

그래서 그런지 돈만 보면 미치는 사람들을 보면.. 왠지 이해가 안된다..

돈이 뭐라고.... 돈보다 가족이 중요하고.. 돈보다.. 친구가 더 중요한데..ㅋㅋㅋ

(왠지 나같지 않은 말을....ㅋㅋㅋ^0^)

어쨌든.. 올리버 트위스트를 읽고.. 돈보다 중요한것도 많고... 고아인 올리버가 참 불쌍한것을 느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