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지셔닝
십일월출판사 / 1994년 12월
평점 :
품절


저는 이 책을 1996년에 보았습니다. (당연히 읽었습니다.^^)

요즘엔 마케팅 서적의 홍수라고 할만큼 주옥?같은 & 인기 많은 책들이 많지만

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이 책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세월이 흘렀음에도 이 책의 내용들은 구식이 아닙니다.

발상의 전환, 효과적인 전략, 풍부한 성공 사례를 원한다면 꼭 이 책으로...

저는 이 책을 보면서, 저 자신을 세상을 내놓는 것 -취업 등등- 이

바로 나를 상품화해서 소구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흔히 나 자신을 올곧게 보지 못하고 감상적으로 싸고? 도는 경향이 있잖아요.

과연 나는 상품가치가 있는가? 고 부가가치品인가? 등등...(원자화 들먹이면서 딴지 걸면 안됩니다.^^)

여튼 저는 그런 도움을 얻었습니다. 다른 분들께는 또 저마다 다른 깨달음이 임하시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