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제프 콕스·하워드 스티븐스 지음, 김영한·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글쎄요.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읽게 되었고, 전작인 The Goal도 워낙 재미있게 읽어서 그걸 기대했는데, 기대에 좀 못미치네요.

워낙 짧아서 몇시간만에 다읽은것 같고, 나름대로 요점정리 수준의 책이지, 다양하고 많은 내용을 담고있다고는 생각이 안되네요. 읽으면서 많이 배울수 있어서 저자의 책을 좋아했는데, 그런면이 좀 약한듯 하네요.

그러나 첨 마케팅이나 세일즈를 접하는 사람에게는 참 좋은 교과서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