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팔아라
엠마뉴엘 로젠 지음, 형선호 옮김 / 해냄 / 200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마케팅중 입소문의 중요성을 알게 해준 책이다. 나 자신을 대상으로 생각해봐도, 정말 공감이 많이 가는 책이었다. 어떤 상품을 접했을때, 그 상품이 무언가 새롭고, 신기하다면, 자연스럽게 주변사람들에게 화제거리로서 이야기를 하게 될것이다.

물론 반대로, 한제품이 엄청나게 불편을 끼쳤다던지, 혹은 어떤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꼈다면, 지금같은 인터넷이 발달된 사회에서 한제품 혹은 서비스는 한순간에 무너질수도 있다. 현재와 같은 네트워크가 잘 발달된 시대에서 입소문의 중요성은 과거에 비해서 크게 중요도가 높아졌다고 볼수 있겠고, 이책은 그 중요성을 다양한 예를 통해서 잘 설명해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