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6, 제프리 무어의 하이테크마케팅 시리즈 2
제프리 무어 지음, 유승삼.김영태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1년 9월
평점 :
절판


이렇게 오랫동안 걸려서 읽은 책은 생애에 처음일겁니다. 워낙 마케팅책이라곤 2-3권밖에 안읽은 사람이어서 그런지 책을 읽는 시간이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그래도 이책을 읽으면서, 여태껏 의문을 가졌던 여러가지 첨단기술 기업에 대한 의문이 풀렸고 이 이론이 대단하다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물론 많은 비유들이 적절하게 이용되어 있고, 수많은 실례들이 이해를 도왔지만, 역시 한번 읽고 소화하기에는 약간 벅찼습니다. 그래도 그것 만으로도 어느정도 첨단 기술 기업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아쉽다면, 케즘마케팅을 안읽고 읽은것 정도이고, 이 패턴을 적용시킬수 있는 시기를 과연 어떻게 알것인가는, 정말 어렵다는것이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