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필립 코틀러의 미래형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3
필립 코틀러 지음, 김정구 옮김 / 세종연구원 / 1999년 12월
평점 :
절판
마케팅에 관심은 있었지만,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잔득 사두기만 하고 안읽었는데, 어쩔수 없는 강제적 계기로 인하여 읽게된 이책은 정말로 순식간에 빠져 들수 밖에 없었다. 수많은 유명기업들의 사례들과 명쾌한 설명. 거슬리지 않는 번역. 정말로 왜 마케팅의 교과서라고 할만 한지 알수 있다. 1999년도에 쓰여졌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봐도 전혀 시대에 뒤쳐졌다 그런 느낌을 받지 않는다.
이책을 통하여 정말로 고객의 중요함. 가치를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었다. 물론 내가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하는것은 아니지만... 일반사람이 상식선에서 읽어도 크게 도움을 받을 만한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