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게임섬 페리쿨룸 5 - 붉은 용과의 대결 ㅣ 게임섬 페리쿨룸 5
김연주 지음 / 팜파스 / 2024년 11월
평점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게임섬 페리쿨룸>시리즈를 처음 접한 건 4권과 5권이었는데, 읽으면서 완전히 몰입할 수 있었어요! 게임과 모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책이에요. 두 권을 순차적으로 읽었는데, 한 권씩 다 읽고 나면 그 안에 숨어있는 긴장감과 감동이 오래도록 남는 느낌이었어요.
4권에서는 핑덕이와 그의 친구들이 새로운 섬에서 마주치는 수많은 장애물과 미션들 속에서, 점점 더 강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어요. 그동안 각자의 개성과 능력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들이 함께 힘을 합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우정의 힘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임섬 페리쿨룸>5권은 4권의 이야기가 이어지며, 정말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이 펼쳐졌어요.
마지막 섬에서는 붉은 용과의 대결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코코가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지 못한다는 결말은 예상치 못한 전개였고, 감동적이었어요. 그동안의 모험이 모두 하나로 이어져서 결말을 맞이하는데, 마음이 뭉클해지기도 했어요.4권과 5권만 읽었지만, 두 권만으로도 시리즈의 큰 그림이 잘 그려져서, 이전 권들을 놓친 것이 아쉽기도 했어요.
나중에 1권부터 3권까지 꼭 읽어보고 싶어요. 이 시리즈는 단순한 게임 이야기를 넘어, 우정과 용기, 자기희생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주는 책이었어요.게임처럼 흥미진진한 미션과 모험이 가득한 이 책은 아이들에게 모험의 재미와 함께 중요한 가치를 느끼게 해줄 거예요.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는 물론, 모험과 친구들 간의 우정 이야기에 관심 있는 아이들에게 강력 추천드려요!
.
#도서협찬 #게임섬페리쿨룸5 #게임섬페리쿨룸 #크리스털풍뎅이를잡아라 #붉은용과의대결 #김연주 #팜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