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 몬스터 도감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8
트로이 커밍스 지음, 김영선 옮김 / 사파리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몬스터 도감>은 우리집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 중 하나인데요.
이 책은 슈퍼 초비밀 괴물 특공대, 즉 슈초괴특의 대원이라면 꼭 알아야 할 몬스터들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어요.

몬스터들의 서식지, 먹이, 행동, 약점 같은 흥미로운 정보가 가득하고, 생생하게 묘사된 그림도 함께 실려 있어서 읽는 재미가 두 배로 느껴져요.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은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해서, 슈초괴특 시리즈의 다른 책들을 읽고 싶게 만든다는 점이에요.
몬스터 도감을 보며 과거에 읽었던 이야기를 떠올리고, 새롭게 연결시키는 과정이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줘요.
글밥이 많지 않아서 독서를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독서 실력을 키우기에도 딱 적합해요.
특히, 이 책은 슈초괴특 시리즈와 함께 읽으면 더욱 재미있어요.우리 집 아이들은 몬스터 도감을 보면서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몬스터가 어떤 책에 나왔는지 이야기하며 재미있게 책을 즐겼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와 흥미로운 내용으로 꾸며져 있어서, 독서를 어려워하던 아이들도 이 책만큼은 스스로 찾아 읽게 되요.

상상력을 자극하고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책을 찾고 있다면, 이 책이 제격이에요.읽고 나면 스스로 뿌듯함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몬스터 도감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슈초괴특 시리즈를 좋아하거나 괴물 이야기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소장용 책이구요~!

또한, 영어 책에 도전하고 싶은 아이들이 있다면, 이 책을 읽고 나서 원서를 읽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몬스터 도감>은 몬스터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영어 원서를 읽기 전에 충분히 자신감을 쌓을 수 있어요.

책을 통해 영어 책을 읽는 데 필요한 어휘나 문장을 미리 익힐 수 있고, 몬스터 도감의 내용을 이해하며 영어 원서로의 첫걸음을 자연스럽게 내딛을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이 원서를 읽을 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몬스터 도감>을 강력 추천드려요.  



#도서협찬#몬스터도감#경고절대열면안되는공포의노트몬스터도감#공포의노트#슈초괴특몬스터도감#슈초괴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