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되는 방법 - 전문가가 들려주는 직업 이야기 ㅣ 바나나북 그림책
레이첼 얀키 지음, 솔 리네로 그림, 박정화 옮김 / 바나나북 / 2024년 11월
평점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들 둘을 키우는 엄마로써 우리집 아이들은 둘다 축구 선수가 되는 꿈을 꾸는데요.
축구를 정말 좋아하고 사랑해서 이 책을 더 재미있게 읽었어요.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되는 방법>은 축구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알려주는 책이에요.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축구와 관련된 다른 멋진 직업들까지 소개해 줘서 축구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딱이에요.
책에서는 축구 선수가 되려면 어떻게 훈련해야 하는지,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그리고 축구를 잘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들을 자세히 알려주는데요.
단순히 공을 잘 차는 것만으로는 안 되고, 꾸준한 노력과 팀워크가 중요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어요.
또 축구 감독, 해설자, 스카우터, 경기장 관리인처럼 축구와 관련된 다른 직업들도 소개해주면서 우리집 아이들은 "나도 이런 일을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다양한 직업 이야기가 흥미로웠어요.
축구의 역사와 흥미로운 사실들도 나와 있어서, 축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선수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성공했는지도 알 수 있어요. 책 속 그림은 정말 예쁘고, 설명도 쉬워서 초등학생인 저희 아이들도 혼자서 잘 읽을 수 있었어요.
이 책은 단순히 축구를 좋아하는 친구들뿐만 아니라 아직 꿈을 찾지 못한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축구를 더 잘하고 싶거나, 축구 선수가 되고 싶은 친구들, 혹은 축구와 관련된 다른 멋진 일을 해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되는 방법>을 강력 추천드려요.
이 책을 읽고 나면 축구가 더 좋아질 뿐만 아니라, 나만의 멋진 꿈을 키울 수 있을 거예요.
#도서협찬 #최고의축구선수가되는방법 #바나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