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 땅거미 캠프와 한여름의 눈좀비 대소동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7
트로이 커밍스 지음, 김영선 옮김 / 사파리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7 - 땅거미 캠프와 한여름의 눈좀비 대소동>은 여름 캠프에서 일어나는 무섭고 신비로운 사건을 다룬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예요. 


알렉산더는 여름 캠프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친구들과 함께 가기로 하면서 땅거미 캠프에서의 일주일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 캠프에서는 생존 기술을 배우는데, 캠프장 곳곳에서 들리는 이상한 소리와 한여름인데도 눈뭉치가 떨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이 계속해서 일어나요.


설상가상으로 눈 좀비들이 나타나고7 캠프장은 눈으로 뒤덮이게 되는데요!


 알렉산더와 친구들로 이루어진 ‘슈.초.괴.특’ 대원들은 캠프에서 배운 생존 기술을 이용해 눈좀비와 맞서 싸우며 위기를 헤쳐나가야만 하죠.

이 책은 익살스러운 그림과 큼직한 글씨로 구성되어 있어 읽는 재미가 두 배로 느껴져요. 


모든 삽화가 흑백으로 표현되었지만, 의성어와 의태어가 큼직하게 쓰여 있어 책을 읽을 때마다 생동감을 더해줘요.

덕분에 이 책은 글밥이 적당히 있어도 어린 친구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읽을 수 있어요.


 책 읽기를 독립적으로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딱 맞는 책이구요.


또한, 이 책이 영어 원서로도 출간되어 있는데요. 


흥미진진한 모험과 신비로운 이야기 덕분에,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시리즈를 통해 영어 원서에 대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어요.


아이가 재미있는 책을 통해 영어 실력을 쌓고 싶어 한다면 이 시리즈를 강력 추천해요.


 실제로 저희 아이도 이 책 덕분에 영어 원서를 읽어보고 싶어 할 정도로 관심이 커졌어요.


아이들에게 좋은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모험과 판타지, 괴물 이야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강력 추천드려요!








#도서협찬 #경고절대열면안되는공포의노트7 #사파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