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흑의 생생 자연 대탐구 1 다흑의 생생 자연 대탐구 1
다흑 원작,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흑의 생생 자연대탐구1 / 서울문화사
곤충학자가 되고 싶다는 우리집 아이는 이 책을 보자마자 너무 신나했어요.

이 책은 초등 과학 교과와 연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3학년에서 배우는 동물의 한 살이와 생물을 보다 쉽게, 재미있게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이색 동물 관찰을 전문으로 하는 93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다흑"님이 도마뱀과 카멜레온에 대해 알려줘요. 곤충학자가 되고 싶다는 우리집 아이는 이 책을 보자마자 너무 신나했어요.

이 책은 실사진과 함께 직접 도마뱀을 보고 있는 느낌을 받으며 생생한 느낌을 받는데요.전설의 드래곤을 닮은 도마뱀부터 알록달록 색이 바뀌는 카멜레온, 쉽게 볼 수 없는 초희귀종 도마뱀까지! 모두가 궁금해했던 이색 도마뱀과 카멜레온이 책 한 권에 담겨 있어요.
표리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다흑 유튜브 채널로 연결되어 더 실감나게 볼 수도 있는 장점이 있네요. 아이는 깜짝퀴즈도 맞추면서 뿌듯해하더라구요. 단 도마뱀을 키우자고 난리네요 ㅎㅎ


매번 그림과 섞인 사진을 통해 책을 접했는데 이 책은 아이에게 더 새롭게 다가온거 같아요.<다흑의 생생 자연 대탐구>  다음 시리즈는 어떤 동물일지 너무 기대하는 아들인데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 책을 읽으면서 생물의 소중함도 느끼고 곤충을 더 사랑하게 된 아이인데요.
동물을 사랑하는 친구들이 읽어보면 더 푹 빠져서 읽을 수 있을거예요.


<다흑의 생생 자연 대탐구>  꼭 읽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도서협찬 #다흑의생생자연대탐구1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