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엄마 책 읽는 교실 21
안수민 지음, 홍그림 그림 / 보랏빛소어린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미엄마 / 보랏빛소어린이


거미줄처럼 끈끈한 사랑으로 아픔을 극복하는

하온이 가족의 힐링 성장 스토리



 <거미엄마>의 책 표지는 매우 귀여워 보였고 아이와 함께 읽을 때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했어요. 그러나 책을 읽고 나서 다시 표지를 보니 내용이 예상과는 다르게 슬프고 감동적이었어요. 엄마로써 아이와 함께 읽다가 마음이 아파서 눈물을 흘렸네요ㅠㅠ



이 책의 시작은 하온이 엄마가 하온이의 소풍 도시락을 싸기 위해 장을 보러 나오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요. 엄마가 사고로 세상을 떠나고 나서 하온이는 그리움에 젖어있죠..



그런데 어느 날, 엄마가 거미로 환생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부터 이야기가 전개가 되는데요. 하온이 얼굴만 보겠다는 엄마는 결국 하온이와 함께하게 되죠. 


하지만 하온이는 엄마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될까요?


엄마가 거미로 변한 이유와 그녀가 아들을 찾기 위해 겪는 모험이 그려지는데요.



사고를 당해 거미로 환생한 엄마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감동적이였어요. 엄마가 되어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모성애와 내용들은 마음을 뭉클하게도 만들었는데요. “네 탓이 아니야.”라는 위로를 통해 서로를 보듬는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 책은 거미 엄마와 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루며,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는 책이에요. 특히 거미로 변한 엄마의 모성애와 아들에 대한 사랑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내며 눈물을 짓게 만들죠.



거미 엄마와 아들의 마음을 담은 이 이야기는 읽는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전달하는 책으로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하는 좋은 책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도서협찬 #거미엄마 #보랏빛소어린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