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초등추천도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다들 아시죠?

히로시마 레이코의 어린이 판타지 전천당 11권이 나왔어요.


전천당 11에도 역시나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았어요.

하라가 다 읽고 나서 저도 읽었는데, 어른인 제가 봐도 재미있고요.


​저도 화석 좋아하는데  '다이노소다와 유적 쌀로뻥' 과자도 탐나고

저도 벌레 너무 싫어하는데 '벌레 퇴치 향수' 갖고 싶고요~


무엇보다 이번 전천당 11의 압권은 전천당을 시기하며 계속 방해해온 화앙당과 결판이죠!

베니코의 조용하면서도 강한 카리스마가 돋보였어요.ㅎㅎㅎㅎ


그런데 에필로그를 보니 이게 끝이 아닌 거 같더라고요?!?!

시즌제 가나요? ㅎㅎㅎㅎㅎ


​과연 전천당과 화앙당의 1차전은 어떻게 끝났을까요?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기대감을 한꺼번에 주는 전천당 11권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 받았습니다]



#초등추천도서 #전천당 #이상한과자가게전천당11 #어린이문학 #초등독서습관 #어린이판타지 #초등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