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 Let 다이 1
원수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7월
평점 :
절판


나는 원수연을 좋아한다, 그녀의 그림에는 나를 뭔지 모르게 빠져 들게 만드는 그 무엇이 있다. 그래서 인지 나는 어쩜 그녀의 열성팬인지도 모른다. 그중 내개 5번째 안으로 좋아하는 책이 렛다이이다. 사실 처음에는 이 내용을 이해하기 싫었다. 나는 어떤 면에서는 약간 보수적인 면을 띄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 두 주인공을 이해할 수가 없었다. 호감이 가지 않는 만화책이라고 생각하고 사 놓은 것을 옆에 놓아 두고 잘 보지 않았다.
하지만 그러던 어느날 나는 다시 이 책을 잡게 되었다. 원수연의 글의 묘미와 그림이 살아서 내 앞에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다는 느낌을 다시금 받았다. 그래서 나는 너무 기뻤다. 어느덧 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