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부채를 샀더니 책이 딸려왔다.


조이스 부채를 원했는데 재고가 없어 사계절로 준다고 연락이 왔다.


부채 하나에 여러권의 책이 딸려 오는 이벤트는 좀 과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기에


원하는 부채가 아니어서 드는 서운함은 훅~ 하고 금방 떨쳐낼 수 있었다.


딸려오는 책에 비해 며칠이 더 걸려 도착한 부채를 들고 이리저리 살펴보는데 방문이 열린다.


엄마가 부채를 들고 있는 나와 잠깐 눈을 맞추고는 도로 문을 닫는다. 


외할머니댁에 다녀왔다는데 또 모녀간 다툼이 있었는지 기분이 좋아 보이진 않는다.


부채를 얌전히 상자에 넣어서 이쁘게 들고 거실로 나갔다.


엄마 곧 더워지니까 이거 엄마 써~ 그리고 부채를 활짝 펴 보였다. 이쁘지?


부채들 들고 이리저리 살펴보며 엄마는 네가 산거냐 묻는다.


아니 그냥 얻었어 (샀다고 할걸 그랬다)


어디서 그냥 얻어? 


그냥 공짜로 줬어 (진짜 샀다고 할 걸 그랬다)


왜 이걸 공짜로 줘?


아니 책을 샀더니... (아 진짜 정말 처음부터 샀다고 할 걸 그랬다)


엄마 눈이 작아지고 작아져서 눈동자가 안 보일 정도로 찢어진다.


딸?


아니 부채를 샀어~ 부채를 샀는데 책이 왔어. 진짜야~


요즘에 그렇게 해서 어떻게 장사를 하는지 몰라~ 남는게 있나??


일어나서 방으로 들어갔다. 서둘러서, 아주  빠르게, 뒤도 안 돌아보고,  



부채를 샀더니 책이 딸려 오더라. 그것도 여러권이...


댓글(5)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7-04-07 09: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그렇게 분리수거함을 저희 베란다에 놓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이거 그냥 얻었어,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벌 2017-04-07 10:25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분리수거함 ㅋㅋㅋㅋㅋ 아유 다 비슷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lla.K 2017-04-07 13: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헉, 알라딘에서 부채도 파나요?
전 못 찾겠던데...ㅠ
어떤 책 주나요?

버벌 2017-04-07 14:24   좋아요 1 | URL
못 찾으셨나요? 순식간에 팔려서 지금은 재고가 없나봅니다. 받은책이 리처드파인만과 워크래프트연대기세트와 마이클로보텀과 스텝틱등등 9권이 오더군요. 좀 비싼 부채긴 했어요.
그래서 책이 9권이 오는거겠죠????? ㅡㅡ???
지금 또 보니 스테인레스 컵을 팔던데 그것도 사면 책이 또 딸려올것 같아서 고민하고있습니다!!!
이것 역시 고가일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stella.K 2017-04-07 16:18   좋아요 1 | URL
헉, 그렇게나 많이요?
그것도 다 괜찮은 책들이네요.
음, 그렇군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버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