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4-12-25  

토깽이탐정님^^
안녕하세요? 토깽이탐정님^^
제 서재에 남겨주신 아주 아주 긴 글 너무너무 황홀하게 잘 읽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근사하게 보내신 것 같아 실은 좀 부러웠습니다.
전 사실 여태껏 교회를 그만두고나선 재밌거나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기억이 없어요. 그저 단촐하게 가족들과 보낸 정도라고나 할까요?
교회가 좋은 건 사실 연말연시랑 수련회로 어디 놀러갈 때 뿐인 것 같아요
이제 곧 2005년인데, 실은 또 한 해가 다가와서 기분좋다는 것 보단
올 한해를 더 성실하게 보내지 못한 것 같아 우울해집니다. 내년엔 그래서
더 열심히 움직이고, 활기차고 명랑하게 살고 싶어요.
글구 내년엔 늦게까지 공부하실 계획이라고 하셨죠? 고3 한 해만큼은
자신에게 후회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고3 때만 부쩍 열심히 해도 고1,2 때 못한 공부 만회한 친구들 몇 몇
봤습니다. 그런 친구들은 꼭 수능에서 기어이 대박이 나거든요.
님도 내년엔 열심히 공부하시고요, 정말 훗날 고3 시절을 돌아봐도 내가
정말 원없이 공부했구나 생각될만큼 열심히 하셔요.
그럼 꼭 좋은 결과 있을껍니다.
아무쪼록 늘 항상 화이팅이구요, 더 많이 행복하시고, 기쁜 2005년 맞이하시길
바래요^^ 글구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구요.
 
 
werpoll 2004-12-27 2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 효주님// 황홀할 정도로 읽어주시니;; 부끄러워요 /ㅅ/ㅎㅎㅎ 효주님은 교회를 다니셨군요. ! 저는 교회를 다녔던 기억이.. 에.. 옛날에 초등학교 2학년때 친구 따라 맛있는거 준대서 교회에 한번 갔던 적이 있었어요 .ㅎㅎ 그때도 크리스마스였는데 거기서 시키는대로 춤도 추고 율동도 하고 그랬더니 나중에 초코파이 하나씩밖에 안줬다는...- _-... 그래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요 ㅜㅜㅎㅎㅎ 으음.. 진짜 나이를 먹을수록(?) 세월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고3때 무지무지 열심히 해서 고1,2때 못한 공부 만회한 친구들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 말 정말 정말 보고서 좋았어요 ㅜㅜ♡ 바로 제가 원하던 말!!!! ㅎㅎㅎ 고1,2때 진짜 ... 암울했죠; 허허. 진짜 이번 겨울 방학때 무지 무지 열심히 할게요!! 알라딘에 자주 못들어 올테니 서운해하지 마세요 ;ㅁ;ㅎㅎ 효주님 말씀대로 원없이, 진짜 질릴정도로 공부만 하겠습니다!! 효주님은 이제.. 음.. 졸업하시나요? 몇 학년이신지 몰라서;ㅁ;.. 에에.. 아무튼! 감기 조심하시구요!! 부산은 바닷가 쪽에 있어서 더 추우려나?;; 나갈때두 꼭 꼭 완전 무장하구 나가시구!ㅎㅎ 몸 건강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