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산드라 2004-06-20  

비가 오네요
안녕하세요? 비가 오네요. 이불이 꿉꿉하고 기분도 눅눅하고 그래요. 어찌어찌 님의 서재에 들어왔는데...부럽고 질투나고 그러네요. 저는 입담, 글빨 좋은 사람들이 젤 부럽거든요. 혹 어떤 전공을 하고 계신지 물어봐도 될까요? 저도 대학원을 다니고 있답니다. 이제 3학기 마치고 논문 써야하는데 스트레스 만빵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종종 놀러 오겠습니다.
 
 
sweetmagic 2004-06-21 0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입담, 글빨 좋은 사람들....크크 전 아닌데요 ...
제 주 전공은 자아분석에 따른 자가비판이고,
제 부전공은 자기합리화에 의한 자아위롭니다..ㅋㅋ
여튼 ^^ 헤헤....반갑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