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인 2004-05-21  

제가 님의 서재를 즐찾하게 된 동기를 말씀드렸던가요?
초등학교 때 "먹지마세요"라고 씌여있는 도시락용 김에 들어있는 방습제, 먹으면 어떻게 될까 싶어 입에 '톡' 털어 넣었다가 그 알알이 들이 목구멍에 들러 붙어 구역질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제가 무슨일을 저지를지, 저도 겁납니다. 워낙 순식간에 일어나는 일들이라..쩝...

->어쩜 저랑 똑같은 경험을 가지고 계세요? '인체에는 무해하나 먹지마세요'라는 걸 본 순간 왜 무해한데 먹지말라고 할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전 약먹듯이 물로 꿀꺽 삼켰었는데요, 그날밤... 집에 있는 물이란 물을 모두 마셔버리고도 모자라 수도꼭지에서 입을 떼지 못했다는...
 
 
sweetmagic 2004-05-21 1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 어떤 거 드셨어요 ? 전 투명한 알갱이 먹었거든요....그거 종류가 되게 많던데요~ 노란색 투명한것도 있고, 흰색 분말도 있고....ㅋㅋㅋ

조선인 2004-05-21 14: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투명한 알갱이요. 원래는 씹어먹으려고 했는데 무지 딱딱하더라구요. 그래서 물로 꾸울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