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한방 수안 마스크(한방 마스크팩) - 건성피부용 5매입
기타(화장품)
평점 :
단종


이 퓨어덤이 싸고도 종류도 많아서 뭘 사용해 볼까 고민하던 중.......

건성피부용이라고 따로 써 있길래 이것으로 사용해봤습니다......

각질제거한 날은 피부가 따끔거릴까봐 피하고 그 다음날 썼는데......

좋네요......

또 혹시나 해서 각질제거 해서 바로 써봤는데도.......별다른 트러블이 없네요.....^^

다만 제가 이마가 넓은 것인지.....아님 이 팩의 모양이 이상한건지.....붙이고 나면 뭔가 살짝 이상한데.

아무래도 평균적인 얼굴비율에 맞추어서 팩시트를 잘라놓지 않은 것 같네요. ^^;;;;

(무조건 내 탓은 아니오......ㅡ,.ㅡ)

어쨌든 건성용으로서 무난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