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0-12  

안녕하세요?
제 서재에 먼저 방문해주셔서 따라와봤습니다.
리스트가 무척 독특하시네요.. 경영관련 리스트들이 많은 것 같고.. 평화관련 리스트가 인상적입니다.
저는 거의 읽지 않는 분야 책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음...저는 간디 관련 책들은 보고싶네요.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이 책이 리스트 곳곳에서 눈에 띄네요. 빨간 표지때문에 더 그랬을까요? 그래서 봤더니 리뷰는 없던데... 언제 시간나시면 리뷰도 써주세요...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앗..초면에 건방지게 리뷰써달라 부탁드린 것 괘씸하게 생각지는 않으시겠죠?)
바쁘다는 핑계로 서재 대충 관리하고 있는데 칭찬해 주시니 부끄럽습니다..
좋은 서재를 알게 되어 반갑습니다..
 
 
행복박사조만장자 2003-10-12 08: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이 책은 경영을 떠나서 위대한 조직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의 필독서입니다.
대략 중요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는 흔히 카리스마형의 리더를 많이 본다. 또한 누구나가 그렇게 되기를 희망한다. 하지만 이 책은 이러한 개념을 완전히 탈바꿈 시킨 전략 경영서이다. 더군다나 단계5의 리더가 갖추어야 할 요건으로 겸손이 제시 되었을때 과연 그럴까? 하는 의아심도 들 것이다. 그러나 이책을 읽어 내려가는 순간 당신은 느낄 것이다. 아하! 이래서 그랬구나! 이 책은 리더십을 연구하는 나로서 아주 좋은 지침을 주었다. 저자에게 한번 더 감사드린다.
그리고 하나 더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은 고슴도치 컨셉입니다.
꼭 한번 읽어 보시기를.......

ceylontea 2003-10-12 08: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바로 답을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꼭 시간내서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박사조만장자 2003-10-16 2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그리고 환절기에 감기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