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라스카는 벌써 16살이 되었는뎅... 그동안 일기가 너무 많이 밀렸당... ㅠㅠ
[ 브로드 소드 인첸트 ]
티르코네일에서 놀던 라스카...
다시 한 번 '알비던젼'으로 놀러(이젠 도전이 아니란말이쥐... 많이 컸군... --;;)갔다.
가뿐히 던젼을 깨고 얻은 인첸트 스크롤. 이번엔 '데미지밸런스 증가' 효과가 있는 스크롤이었다.
차분한 마음으로 브로드소드에 인첸트를 한 결과 성공은 했다만... 허걱... 이전 인첸트 효과가 사라져버리는군... 다른 무기에 했어야 하는 건가... ㅠㅠ


[ 마족 스크롤과 보상 ]
필드에서 몹을 잡다보면 가끔씩 해당 몹의 마족 스크롤이 나올 때가 있다. 이 마족 스크롤을 어떻게 하는냐... 상점에 팔아봤자 돈도 안되고 모닥불에 태워봤자 경험치 하나 받지 못받고 인벤만 차지하는 물건이지만... '마족 스크롤 = 골드' 였으니...
마을마다 마족 스크롤 퀘스트를 주는 NPC가 있고 그 종류 또한 조금씩 다르다.
일단 라스카가 모은 스크롤(10개씩이 기준)은 회색 도시쥐와 갈색 다이어 울프!

회색 도시쥐 퇴치 퀘스트 스크롤은 던바튼 마을의 에반이, 갈색 다이어 울프 퇴치 퀘스트 스크롤은 티르코네일의 던컨이 팔고 있다.
일단 해당 NPC를 찾아가 거래하기를 클릭하면 몬스터 퇴치 스크롤을 판매하는데 이중 해당하는 몬스터의 퇴치 스크롤을 구입한다.


퀘스트 창을 열어보면 몬스터 퇴치 퀘스트가 생겨있고 여기서 임무완수 버튼을 누르면 부엉이가 날아와서 퀘스트 보상(골드)을 주고 날아간다.

보상은 몬스터의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며 의외로 짭짤한 수입원이 되어준다.
따라서!! 마족 스크롤은 버리지 말고 잘 모아두었다가 퀘스트 스크롤을 구입해, 보상으로 바꾸자!!
[ 마족지령서 ]
역시 필드에서 몹을 잡다보면 아주 가끔씩(라스카도 아직까지 2개밖에 보지 못했음) '마족지령서'란 스크롤이 나올때가 있다.
'마족지령서'란 언제 보스급 마족이 어느 필드에 나타난다는 일종의 예고장 같은 것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사용하기를 누르면 위의 안내글 창(?)으로 예고장의 내용이 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