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 2004-04-14  

안녕하세요?
갈대 님 안녕하세요?
저는 아마 모르실거예요..^^
제 이름은 박예진이구요. 대전 지족초등학교에 재학중인 5학년이랍니다.
닉네임이 변경이 안되더라구요...ㅠ_ㅠ
저기~냉정과 열정사이 님의 서재에 들렸다 오는데요..
사진이 아주 재미있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그 분이 갈대님이시구요^^
서재도 정말 괜찮네요...
냉.열.사님도 그러셨지만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도 느껴보련다는 말이
아주 멋져서 가슴에 와닿았어요.
그리고 그 .. 사진은 키우시는 고양이인가요?
참! 알았지만 이주의 마이리뷰,,,축하드립니다!!!!!! 아주아주~
저는 많이 어린 듯 하지만 좋은 알라딘 마을 사람들이 되었으면 하네요~^^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 하잖아요~!
 
 
갈대 2004-04-14 2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사진이 특이하긴 하죠. 사진 속의 냥이의 저와는 아무 관계도 아니랍니다.
어떤 분이 키우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 올리신건데 마음에 들어서 얼굴로 쓰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아는 서재 주인 중에 예진양이 최연소일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재에 들러 지금껏 쓴 리뷰를 보니 제 자신이 마냥 부끄럽기만 하네요. 축하 감사드리고 인연은 이어나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