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물고기 투투 - 스쿠바 두바 디디 두 피리 부는 카멜레온
카일리 하워스 글.그림, 공상공장 옮김 / 키즈엠 / 2016년 7월
평점 :
절판


 

 

 

키즈엠책으로 여름방학을 신나게~~


유아그림책으로 유명한 키즈엠, 둘째가 좋아하는 책이기도 해요.


이 책은 둘째가 직접 고른 책이라,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린 책입니다.


책이 오자마자 바로 독후활동까지 연계해주었지요.



키즈엠

 

노래하는 물고기 투투



노래하는 물고기라니,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이에요.





 


 

동화구연 QR코드를 통해 구연동화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둘째는 "내가 이미 다 읽었어. 안 들어도 돼." 라고 하더라구요.



 


 



 

투투는 노래 부르기를 아주 좋아했어요.






 

 

하지만 아무도 투투와 놀려고 하지 않았지요.


친구들은 투투가 너무 시끄럽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누군가 투투에게 다가왔어요.


 


 



 



투투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었어요.


투투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연주회를 열었어요.



 


 


 


책 말미에는 스캣이라는 음악용어가 소개됩니다.


투투처럼 아무 뜻도 없는 말로 노래 부르는 것을 스캣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그림책을 통해 새로운 사실을 또 하나 배우게 되었어요.

 

 

 

 

 

 

 

 

책을 읽은 후 마인드맵도 해보았어요. 좋아하는 물고기를 주제로 하니 재미있게 활동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