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 표지에서부터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책이에요.


바다생물 좋아하는 저희 아이가 책보자마자 바로 읽기 시작한 책입니다.

 

 

 

 

 

 

 

 

 

 

QR코드를 찍으면 동화구연도 들을 수 있습니다.


유아들에게 딱 좋은 서비스네요.  실감나게  이야기를 즐기고 싶을 때, 저희도 활용해봐야겠어요.

 

 

 

 

 

 

 

 

 

 

 

스텔라는 대왕 왕눈이를 잡는 게 꿈이에요. 대왕 왕눈이는 세상에서 가장 큰 물고기에요.


뾰족한 이빨이 있고, 사나운 악어처럼 눈이 부리부리하지요.

 

 

 

 

 

 

 

 

 

스텔라는 자신이 대왕 왕눈이를 잡은 첫 번째 사람이었으면 해요.


그래서 날마다 대왕 왕눈이를 잡으러 부두로 갔어요.

 

 

하지만 아주 작은 물고기조차 잡지 못했어요.



이 그림, 정말 스릴있지 않나요?


아이들과 읽으면서 우와~~~~~~ 감탄하면서 봤던 그림이랍니다.

 

 

 

 

 

 

 

 

 

 

 

 

드디어 만나게 된 대왕 물고기!!


만남은 언제나 불현듯 다가오지요.

 

 

 

비명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아!!


심플한 그림체로 표정묘사를 무척 섬세하게 표현해내었습니다.

 

 

 

 

 

 

둘은 친구가 됩니다.

 

 

 

 

 

 

 

 

 

대왕 왕눈이를 잡겠다고 늘 말하던 스텔라....


하지만 친구가 된 대왕 왕눈이를 잡을 수는 없어요.

 

 

 

 

이제 스텔라는 낚시대를 챙길 필요가 없게 되었어요.

 

 

 

 

 

 

 

 


 


책을 읽고나면 어린왕자도 떠오르고, 김춘수의 '꽃'도 떠오르네요.


나에게 특별해진다는 것, 서로를 길들인다는 것~~


아이들에게 그 의미를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책입니다.

 

 

 

 

 

 

 

 

 

 

 

 

책 읽고 간단하게 대왕 왕눈이도 그려보았어요.

 

아이의 상상력까지 담겨있는 왕눈이랍니다. ㅎㅎ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