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어디? 어디? 찾아봐! 애니메이션 찾기 그림책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여름방학때 아이들과 영화를 정말 많이 봤었어요. 5~6편쯤 본 거 같은데


아이들이 재미있어 했던 베스트 중에 미니언즈가 있었죠. 


영화가 인기가 많았던지, 책으로도 바로 출간이 되었어요.


저희가 만나본 책은 <미니언즈 어디? 어디? 찾아봐!> 입니다.

 

 

 

 

 

 

책 앞부분에는 미니언즈의 전체 줄거리가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어요.


머나먼 옛날, 태초에 미니언이 있었는데 단세포였던 미니언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진화를 거듭하여 팔다리가 생겼다고 하네요.


단세포였던 때나, 진화 후에나 귀여운 건 여전해요. ^^

 

 

 

 

 

 

 

 

두꺼운 줄무늬가 있는 해마 1


숨은그림찾기의 달인 루양이 엄마의 질문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바로 찾아냅니다.


불가사리 12

오렌지색 고글을 쓴 미니언1

노란색 해파리 1

코코넛1


비슷한 미니언들과 그림들 속에서 숨은그림찾기.


제가 봐도 귀엽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아이들은 제시된 숨은그림뿐만 아니라 구석구석 그림을 살피면서 재미있는 그림들을 찾아내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의외의 그림에서 빵빵 터지기도 하네요.


그림 속의 미니언즈는 표정이 하나하나 살아있어서 아이들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요.


저희는 제시된 문제 외에도 제가 그림을 보면서 문제를 만들어주었더니


책을 보는 시간이 두 배로 길어졌어요.

 

 

 

숨은그림찾기는 영화의 스토리를 따라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책을 넘길 때마다 영화의 장면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것도 또 다른 재미더라구요.

 

 

미니언즈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미니언즈 숨은그림찾기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