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신나는 놀이터 알리 할아버지의 글자 없는 그림책 시리즈
알리 미트구치 지음 / 베어캣 / 2015년 3월
평점 :
품절


 

 

 

베어켓


와글와글 신나는 놀이터



 


독일의 유명한 그림작가 알리 미트구치의 그림책


'와글와글 신나는 놀이터'입니다.


저는 이 작가를 모르고 있었는데 전설적인 그림책의 할아버지라니 책을 펼치기도 전에 기대가 되네요.


책 속에는 이쁜 그림스티커까지 들어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합니다.












놀이터를 주제로, 아이들이 다양하게 놀고 있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글도 없고 오로지 그림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러나 지루하지 않은 것은, 바로 숨은 그림찾기의 재미가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림 속의 아이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


숨은 그림찾기를 하면서 아이의 관찰력까지 쑥쑥 키워지는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도 아이들을 한 명씩 찾을 때마다 아주 신이 났어요. 










때로는 골똘히 생각하면서 찾기도 하고, 엄마와 누가 빨리 찾나 내기를 하면서 찾기도 했어요.


보드북이라 페이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림을 하나씩 찾다보면 시간이 꽤 오래 걸리네요.


하지만 숨은 그림찾기하다보면 책 속에 푹 빠지게 되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오히려, 계속 하자고 하는 것이 두려울 뿐.....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