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3-1 - 3~4학년군 사회 1,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

 

우공비 자습서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바로 우공비 자습서입니다.

 

겨울방학동안 우공비 자습서로 3학년 대비를 알차게 하고 있는 중인데,

 

풀어볼수록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아요.

 

꼼꼼한 개념 설명과 차시별, 단원별 평가문제로 다른 문제집이 필요없었거든요.

 

정말 만족 만족~

 

 

 

 

 

 

 

 

 

 

 

우공비 자습서는 교과서 완전 학습 + 학교시험 완벽대비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습과 복습, 숙제 해결까지 가능한 전과 기능과, 기본평가, 단원평가에 서술형 평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오늘은 사회과목을 풀어보았는데요, 표지를 열면 김정호에 대한 설명이 짧게 소개되어 있어요.

 

3학년때 처음 배우게 되는 과목인 사회.

 

주로 다루는 내용이 고장과 지도에 대한 내용이다보니, 김정호의 소개가 더욱 반갑게 느껴집니다.

 

 

 

 

 

 

 

 

 

 

3학년 1학기때 배우게 될 내용입니다.

 

 

 

 

 

 

 

먼저 학습하게 될 내용을 만화로 재미있게 보여줍니다.


주제를 잘 녹여 놓았어요.

 

 

 

 

 

 

 

 

 

 

3학년 첫 단원의 내용은 '위치'입니다.


'위치'란 무엇이 어디에 있는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개념을 알아야 앞으로 배울 고장의 위치 찾기와 지도에 대해서도 배울 수가 있거든요.


교과서도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고, 우공비 자습서도 교과서 내용 그대로,


아니, 거기에 추가적인 정보까지 상세히 알려주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내용정리 하면서 중요한 부분은 밑줄 좍~~~

 

 

 

 

 

 

 

 

 

문제도 풀어봅니다.


앞 단원의 문제는 내용 이해만 잘 하면 쉬운 부분이라 간단하게 100점. ^^

 

 

 

 

 

 

 

 

 

 

 


고장의 위치를 알아보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저도 처음 알았다는..... ㅎㅎ


자세하게 잘 풀어놓았어요.


문제풀이까지 모두 마쳤구요.....

 

 

 

 

 

 

 

 

 

 

 

문제까지 풀고 다시 한번 고장의 위치를 알 수 있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


혹시나 컨닝할까봐, 정답지로 가려놓았어요. ㅎㅎㅎㅎ


 

 

 

 

 

 

 

 

 

 

 

지도를 이용해서 고장의 위치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문제풀이까지 해보았어요.


우공비 자습서는 교과내용을 설명하고 바로 기본평가가 이루어져서


아이들이 놓치는 부분없이 학습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 이 부분이 무척 마음에 들더라구요.

 

 

 

 

 

 

 

 

 

한 단원의 한 차시가  끝나면 핵심요약한 '주제마무리'로 다시 한번 마무리~


정말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주제 마무리로 정리하면서 밑줄 쫙~~ 중요 부분은 다시 한번 머리속에 기억합니다.

 

 

 

 

 

 

 

 

 

 

 

 

주제정리까지 끝났나요? 그럼 이제 실력평가로 실력을 점검해봅니다.


아, 진짜 구성이 완전 알찹니다.


내용정리 --> 기본평가 --> 핵심정리  --> 실력평가 2회


우공비 자습서 한 권이면 게임 끝입니다. ^^

 

 

 

 

 

 

 

 

 

이렇게 첫 단원의 첫 차시가  끝났습니다.


사회과목뿐만 아니라, 수학, 국어, 과학 역시 우공비 자습서 한 권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물론 수학은 문제집 한 권 정도 더 풀어줘야 하지만,


저에게는 문제짱이 있으니 걱정 없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