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Jelly 3 (Student Book + Workbook + CD) Reading Jelly 4
언어세상 편집부 지음 / Language World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교재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요?

 

저희 딸은 이 교재를 받자마자 아~~ 이쁘다하며 가슴에 꼭 끌어안더군요.

 

정말 아이들의 마음을 훔칠 정도로 앙증맞아요.

 

 



 

리딩젤리는

 

 Lexile 지수와 Word Count를 적용한 최초의 Reading Skill Book 입니다.

 

첫 리딩학습을 위한 교재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를 담은 짧은 스토리로 이루어져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가이드와 플래시 카드 등을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어 더 없이 좋답니다.

 

저도 2단원부터는 플래시카드를 이용해보려구요. ^^

 

 

 

 


 

제가 받은 리딩젤리는 3단계가 왔어요.

 

초등 1학년이라 3단계를 보내주신 것 같은데,

저희 딸 같은 경우는 제대로 영어에 노출이 된 적이 없어서 조금 막막해보이긴 했습니다.

 

리딩 자체가 되지 않거든요. ㅎㅎ

 

그래서 제가 먼저 교재를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1단원이에요.

 

생일잔치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을 스토리에 담았어요.

당연히 아이들이 좋아할 스토리이네요~

 

 

 



 

주요 어휘들은 체크해보도록 유도하고 있고,

 

 

 



 

이 단원에서 배울 주요 단어들도 별도로 표시해놓았어요.

이 단어들은 시디로 정확한 발음을 별도로 들을 수 있습니다.

 

 

 







 

3단계 교재이긴 하지만, 내용이나 문제 자체가 크게 어렵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리딩이 전혀 되지 않는 저희 딸도 활용해볼만 하겠구나 싶더군요.

 

 

 





 

2단원 역시 쉬운 난이도입니다.

 

리딩젤리 3단계를 모두 마치면 리딩쿠기로 업그레이드 하게 되어 있어요.

 

즉 리딩젤리와 리딩쿠키는 연관된 영어리딩 교재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 교재는 세이펜이 적용되지 않고 시디를 활용해야 합니다. 

 

시디플레이어 옆에 놔두고 반복듣기 하면 크게 불편한 점은 없어요.

 

 

 

 





 

뒷페이지에는 교재의 수업 목차와 단어들을 별도로 수록해놓았어요.

 

나중에 이 단어페이지만 활용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건 함께 들어있는 워크북이에요.

 

 

 




 

 

리딩 초보자용인만큼 워크북도 칼라풀한 것이.. 재미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 딸 열심히 시디 듣는 중입니다.

 

음악이 신나니 어깨춤이 절로 나더군요. ㅎ

 

 



 

스토리를 들을 때는 직접 문장을 짚어가며 들어보고 있어요.

 

 

 



 

시디를 들은 다음 엄마와 그림을 보며 사물 이름 말하기, 발음해보기 등

여러가지 활용을 해보았네요.

 

 

 





 

이번 단원에서 배우게 될 단어 4개가 집중적으로 반복되어 나옵니다.

직접 단어를 적어보기도 하고,

 

 



 

질문에 대한 답을 직접 찾는 문제도 있어요.

 

딸래미는 단어를 유추해서 답을 찾아내더군요.

 

 

 



 

문제를 맞췄다고 이렇게 좋아하다니~~~

 

놀랐습니다. ㅎㅎ

 

 

 





 

워크북까지 샤싸삭~~~ 모두 풀었어요.

 

 








 

 

 

리딩이 힘들텐데... 싫단 소리 안 하고 끝까지 마무리를 하네요.

 

재미있어? 하고 물으니 재미있데요~~

 

 

이번 방학에 영어의 기초를 잡아주기 위해 리딩젤리를 신청했는데

 

직접 활용해보니 괜찮네요.

 

리딩젤리 1단계부터 구입해서 방학동안 리딩학습 엄마표로 진행해봐야겠습니다.

 

 

영어책 읽기와 리딩젤리면... 겨울 방학동안 영어는 왠만큼 진척이 있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