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동안 마사지 -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배은정 지음 / 로그인 / 2013년 11월
평점 :
절판


 

마더스 / 로그인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청담동에서 황후연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배은정 원장이

집에서도 쉽게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그의 비결을 책으로 펴냈습니다.

 

현재 황후연은 소녀시대의 티파니, 태연, 제시카, 카라의 구하라, 이효리, 김희선,

이민호, 김우빈 등 각 분야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을 고객으로 삼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마사지의 대가라고 할 수 있겠죠.

 

배은정 원장은 그저 그런 에스테틱 운영자가 아니라

서울대를 졸업 후 골막과 근육 등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연구를 해오신 분이라고 하네요.

 

책을 보면 느끼는 것이지만, 과학적인 원리를 이용하여 효과적인 맛사지법을 제시하고 있답니다.

 

 

 



 

함께 포함되어 있는 DVD는 책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맛사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따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네요~~

 

저도 맛사지 법이 손에 익을 때까지 DVD보며 꾸준히 공부해보려구요. ^^

 

 



 

또 하나, 특별한 선물이 있어요.

 

시크릿 패치 + 시크릿 테이프 + 이혈기석입니다.

 

시크릿 패치와 테이프는 책에 소개되는 적절한 위치에 붙여주면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이 압박하고 있던 신경과 림프의 흐름을 원할하게 만들어줍니다.

 

 

마그네슘이 주성분인 기석은 긴장된 근육을 풀어준다고 하네요.

 

단, 예민한 분은 기석을 붙이면 해당 부위가 붉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테스트 후 사용하세요!!

 

기석이 없을 경우에는 쌀알을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얼굴의 각 부위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섬세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신경쓰이는 부분은 목차를 보고 바로 찾아 해결할 수 있어요~

 

 

 



 

전문성이 돋보이는 페이지.

 

몸속의 지나치게 이완된 근육들은 얼굴 모양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원래의 예쁜 얼굴을 되찾기 위해서는 문제점이 엿보이는 얼굴 부위와 그에 연결된 근육들을 찾아내어

바로 잡아주어야 합니다.

 

얼굴에서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는 곳이 있다면 책에 나온 방법대로만 꾸준히 해보면

많이 좋아질 듯 합니다.

 

이 사진을 보며 대략적인 근육들의 위치와 역할을 알아두면 셀프 맛사지를 할때

도움이 될 듯 해요.

 

 



 

셀프케어 보조 도구들도 소개하고 있는데.. 보세요.

어렵고 구하기 힘든 재료는 거의 없어요.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 충분히 셀프케어가 가능합니다.

 

홍보성 책이 아닌, 실제적인 도움을 주는 책이라는 걸, 이 페이지를 보는 순간 느꼈어요. ㅎㅎ

 

 







 

숟가락과 손만 있으면, 그리고 예뻐지겠다는 목적의식만 분명하다면...

 

이 책을 보며 정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런 류의 책을 서점가면 많이 들춰보는데, 숟가락을 이용한 간단한 맛사지법은 처음 봅니다.

 

그만큼 쉬운 맛사지방법이에요.

 

 



 

사은품으로 동봉된 패치와 기석을 붙이는 방법도 자세히 소개되어 있어요.

 

그래도 잘 모르겠으면 전화로 문의하라는 친절한 안내까지~ 

 

 





 

 

제가 가장 먼저 펼쳐보았던, '팔자주름' 관리법이에요.

 

주름은 자는 습관과도 관련이 많은데, 제가 꼭 한쪽 방향으로만 자거든요.

그래서 아침이면 베개에 대인 부분에 주름이 선명하게 지더라구요.

 

자는 습관을 고침과 동시에 소개된 맛사지를 꾸준히 병행보려고 합니다.

 

 


 

 

또 하나, 신경쓰이는 목주름 예방법.

 

한번 주름이 지면 쉽게 없어지지 않는 부분이기도 하죠.

 

이것도 열심히 배워둬야겠어요.

 

 

 

책은 꽤나 두툼한 편입니다.

그만큼 내용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잡지에 간간히 소개되는 맛사지법을 스크랩해서 모아두기도 했지만,

잘 들춰지지 않던데, 이렇게 전문가가 만든 책이 한 권 있으니

 

마음은 벌써 10년은 젊어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

 

 

정말, 저에게 필요했던 책... 꾸준히 노력해서 젊어진 저를 만나고 싶습니다. 홧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