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똥 살림어린이 그림책 30
김윤정 글.그림 / 살림어린이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살림 어린이 / 아이스크림 똥

 

 

 

 

 

제목에서부터 아이들이 열광할 요소를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책입니다.

저희 집 둘째 녀석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얼른 포장을 풀자고 하더니 앉은 자리에서 2번 읽고,

매일 매일 빠지지 않고 보는 책이 되었습니다.

 

제가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숲속에 무언가 쿵!! 떨어졌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동물들은 모두 궁금해하죠.

 

이 반짝이는 자태 좀 보세요~ 아이들이 호기심을 일으킬만 하죠?

 








 

 

생각하는 그 무엇이든지, 변신이 가능합니다.

 

사실 저희는 그림을 보면 이것이 무엇인지 딱!! 알 수 있지요.

책 속에서 이것을 다양하게 변신. 적용시켜놓은 것이 재미있고 기발하더라구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이것의 정체가 드러납니다.

아이들... 뭔지 알면서도 깔깔거리며 좋아하는 모습보면

책이 주는 재미란 이런 것이구나... 하고 느끼게 되네요. 

 

 

 

 

 

울 아들... 벌써 사랑하는 책 목록에 이 책이 떡하니 들어있어요.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것이 신기할 뿐입니다.

요 며칠 아들래미 북트리 사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는 책이기도 하지요. ㅎ

 




 

 

매번 읽을때마다 처음 읽는 아이처럼 질문을 해대고, 이야기 해주느라 바빠요.

어린 아이들은 같은 책을 반복하면서도 늘 새로운 느낌이라더니

정말 그런가봐요~

 





 

똥인 것이 밝혀지자....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카드놀이>

 

책과 함께 들어있는 카드놀이를 해보았어요.

이 카드도 꺼내자마자 커다란 관심을 보여주네요




 

 

나는 누굴까? 그림을 보고 상상놀이를 즐겨보고 싶었으나,

요 녀석 계속 카드를 뒤집어 그림을 확인해봅니다.

 

 




 

 

그러더니 뒤집은 카드를 가지런히 정리해두고 생각에 빠져 있습니다.

 




 

자기가 가장 맘에 드는 똥모양을 찾고 있는거예요.

그리고 저보고도 찾아 보래요~

 

 

카드 놀이가 제가 생각한데로 진행되진 않았지만,

이렇게 카드를 활용해도 좋을 듯 해요.

 

분명한 것은, 그림을 보면서도 아이는 계속 상상놀이를 즐기고 있으니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