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미니퍼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10월
평점 :
품절


 

변신 자동차 또봇 미니 퍼즐

 

요즘 로봇과 퍼즐에 빠져있는 4살 아들에게 딱 어울리는 장난감을 발견했어요.

바로 또봇 퍼즐이에요. ^^

 

 

 

비닐안에 이렇게 2개의 퍼즐이 들어있어요.

12조각과 16조각 퍼즐 2개랍니다.

 

 

  

퍼즐을 꺼내주니 우와~~~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 ㅎㅎ

 


 

 

어떤 거 부터 맞춰볼까? 하니 12조각부터 맞춰보겠데요.

이게 더 맘에 들었나봐요.

 




 

 

돌무렵에는 퍼즐을 꺼내주어도 관심도 안 갖더니

작년부터 갑자기 퍼즐을 즐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앉은 자리에서 30분 이상 맞추기도 한답니다.

 




 

 

재무가 좋아하는 퍼즐이라 그랬을까요?

12조각 퍼즐을 뚝딱 맞추네요. ^^

 


 

 

다 맞추고 나서 엄마에게 보여주고는....

 

 

  

이렇게 두 팔 벌려 환호하네요~~~

좋아도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이번엔 16조각 퍼즐에 도전합니다.

16조각은 반듯반듯한 모양이라 좀 더 헷갈릴 수 있지만, 이쯤이야.... ㅎ

 


 

 

조각들을 유심히 쳐다보더니....

 


 

 

하나 하나 맞추기 시작합니다.

 


 

 



시작한 곳에서부터 차근차근 퍼즐을 맞춰나가고 있어요.

퍼즐 맞추는 것도 유심히 보면 아이들마다 성향이 있는 것 같아요.



 

 

재미있는지 이렇게 빙그레 웃어가며... 열심히 맞춰줍니다.

 




 

 

마지막까지 혼자서 다 맞추었어요.

 


 

완성되고 나서 승리의 V.

 

이제 이 녀석도 나름 성취감을 느끼는지 액션도 커지고 있네요.

 

간단하면서도 두뇌개발에 좋은 퍼즐....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봇그림을 맞추는 그 재미란 정말 끝내줄 거 같아요. ^^

 

다음엔 더 많은 피스에 도전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