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 말고 덜도 말고 쫄깃

 요즘 제주도의 인기가 엄청나서  제주도 관련 책들도 마구 쏟아지고 있다. 너무 많은 책들과 정보가 쏟아져 나와 조금은 질리고 있었는데. 웬지 내 눈을 끄는 요런 책이 나왔다.

실제로 도시에 살다 내려간 경험담 책은 많지만...

메가쇼킹의 신혼여행만화를 너무 재미있게봐서인지..뭔가 색다른 이야기가 있을 것같기도 하고.(물론 만화책은 아니지만.만화같은 재미가 깨알같이 있지않나 싶고..ㅎㅎ )

보구 싶다.. 이책.

 

 

 

 

 안녕 다정한 사람.

 여행에세이는 다 그렇고 그런 이야기라..큰기대는없지만..

 이 책은 뭐 저자들이 후덜덜.

 이 사람들은 여행을 어떻게 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이적과 장기하가 포진 되어있으니..

 이거이거 안볼수가 없을듯..

 대리만족하고 싶은 책이랄까.

 

 

 

 

 

 

 

 

 

 

 

 카뮈-그르니에 서한집

 요즘 카뮈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이방인을 다시 읽어볼까

 하고 있는데. 이런 신간이 나왓네!!

 두 빛나는 지성의 대화를 한번 읽어보고싶다는.

 

 

 

 

 

 

 

 

 

 철학자의 늑대

 <괴짜 철학자와 우아한 늑대의 11년 동거 일기>라는 부제만 봐도.

 확확 땡긴다는.. 사람도 아닌 늑대가 우아하다니..ㅎㅎ

 유머도 있을것같고 감동도 있을것같고. 또 인간으로서 성찰도

 있을 것같은.. 기대되는 책!!

위의 책들도 다 보고싶지만..

이 책은 진짜 컨택되면 좋겠다..ㅋㅋ

 

 

 

 

 

 

 

 

 

 

나는 작은 회사에 다닌다.

제목에서 뭔가 20대의 열정과 꿈을 이야기하는 것같아서.

20대때 방황을 했던 사람으로써 읽어보고 싶다.(지금도....ㅋㅋ)

작은 회사라고는 하지만 여기 나온 사람들.

다들 20대들에겐 부러운 대상들이라는..-_-

사회가 만들어 놓은 잣대와 다른 삶을 살지만 당당하고 즐겁게 사는 그들의 이야기를 한번 읽어보고 싶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일락 2012-12-06 0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시공간여행자님.
에세이 부문의 파트장 라일락입니다.
12월 주목신간에 먼댓글을 달지 않으셔서 신간평가단 주목신간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요령은 제 12기 주목신간, 에세이로 가셔서 다른 분들이 올려주신 주목신간의 바로 위에 '먼댓글 달기'가 있고, 그 오른쪽에 보면 먼댓글 바로쓰기가 있는데, 거기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페이퍼로 쓰기'가 나옵니다. 거기를 클릭하셔서 작성해 주셔아 합니다.

2012-12-06 10: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1-06 00:5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