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스펜서 존슨 지음, 형선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요약하자면

현재, 과거, 미래, 삶에 대한 소명의식이다/ㅎㅎ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present' 단어가 '선물'이라는 의미 외에

'현재'라는 의미도 알 수 있었다//ㅎ

인생에 있어서 '선물'은 '현재'라는 것.

사실 이게 주제이다ㅡㅎ;;

현실에 충실하자/

나의 삶의 방식과 맞아 떨어지는 이 책/ㅋ

맘에 들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