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처음공부 - 왕초보도 쉽게 낙찰받고 명도하는 처음공부 시리즈 7
설춘환 지음 / 이레미디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경매는 많은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낯섦을 일으키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경매는 집을 낙찰을 받아도 명도 문제와 각종 서류에 봉착하게 되기 때문이죠.


경매 초보자들을 위한 책이 나왔습니다.

바로 '부동산 경매 처음 공부'란 책인데요.


이 책은 경매에 대한 이론과 실전 경험을 조화롭게 결합해 독자들이 부동산 경매를 더욱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합니다.


저자인 설춘환 교수는 28년 동안 직접 부동산 경매에 참여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24년 동안의 강의 경력을 토대로 이 책을 펼쳤습니다.


책은 이론적인 내용부터 현장에서의 경험을 통한 사례까지 아우르며, 부동산 경매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최적의 입지 조건에 대한 감정가, 낙찰가, 그리고 실제 현장에서 발생한 문제들에 대한 사례를 통해 독자들이 현실적인 시나리오에 대비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합니다.




부동산 경매 기초 쌓기

경매의 기초 체력을 다지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부동산 경매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실전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됩니다.

다른 경쟁자들보다 한 발 더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경매의 주의점

이 책에는 부동산 경매를 참여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과 감안해야 할 전략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입찰 절차, 임장 시 필요한 노하우, 그리고 대출과 세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독자들이 실제 경매 현장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명도에 대한 예시가 내용이 좋아서 명도에 대한 고민 있는 분들이 이 부분만 보셔도 책의 값은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PS

이 책은 설춘환 교수님의 현장 중심 경매 강의를 바탕으로 경매의 실전 학습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론만으로는 경매에서의 성공이 어렵다는 것을 알리며,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처하면서 진정한 경매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책은 왕초보도 이해하기 쉬운 경매 이론을 제시하고 있어 누구나 따라 하면 경매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설 교수의 끈기 있는 열정과 배우려는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경매에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경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실전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