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의 비밀! 카드뉴스 마케팅 - 성과를 내는 1페이지의 마법으로 나를 브랜딩하라
설미리 지음 / 라온북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드뉴스와 인터넷 기사 중 어떤 것에 눈길이 더 가시나요?

카드뉴스는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내용을 포함하는 인터넷 기사 형태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와 간단한 텍스트 조합으로 정보를 전달하며 마케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관련 책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살펴볼 책은‘3초의 비밀! 카드뉴스 마케팅’ 입니다.


카드뉴스 마케팅을 시도하려고 했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몰랐던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 책을 본다면 카드뉴스를 만드는 데 도움 될 것입니다.


카드뉴스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 상상하게 만드는 카드 뉴스 만들기

상품을 판매하려면 독자의 호기심과 상상을 자극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상상을 자극할 수 있을까요?

카드뉴스를 제작할 때 이야기, 디자인, 주제, 톤 등 여러 요소를 활용해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신이 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준다면 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해 우위를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여행을 가려는 대상을 고객으로 생각해보겠습니다.


직접 다녀온 여행지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을 선정하고 스토리를 구성하면 됩니다.


여행지역의 역사와 문화, 음식 등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만든다면 고객은 여행을 더 보람차게 보내게 될 것입니다.





◆ 절제가 생명이다.

카드뉴스는 첫 페이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독자들이 카드뉴스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페이지이기 때문입니다.


첫 페이지에서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카드뉴스를 끝까지 읽어나가려는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카드 뉴스의 첫 페이지는 간결하면서도 핵심을 전달해야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절제하면서 흥미로운 제목과 이미지를 사용하면 더 많은 독자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사업은 상대방의 니즈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니즈를 알아야 상대방이 물건을 구매하게 됩니다.


고객을 니즈를 잘 찾고 마음을 헤아려야 성과로 이어집니다.


카드뉴스는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며 간결하고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카드뉴스를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뉴스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