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SNS 마케팅
임성빈 지음 / 원앤원북스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출을 올리려면 마케팅을 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SNS 마케팅이 있습니다.


SNS 마케팅에는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SNS를 말씀드렸는데요.

SNS 마케팅으로 매출 노하우를 알려주는 책이 나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책 제목은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SNS 마케팅’입니다


이 책을 통해 SNS 마케팅에 대해 힌트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 마케팅의 핵심

마케팅의 핵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핵심은 바로 구매 전환율입니다.


SNS 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단순히 고객 유입만이 목적이 아닙니다.


유입된 고객이 구매로 전환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구매 전환까지 이어지려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고객을 설득하지 못하면 구매로까지 이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면 고객들은 찾고 입소문까지 나게 됩니다.


입소문이 나게 되면 구매율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 연예인의 경우 영향력이 있기에 큰 비용이 발생합니다.


비용을 투자한 만큼 매출이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무리한 투자보다 리스크 없는 투자를 하시길 추천합니다.


유명 연예인을 앞세운 광고라 하더라도 광고효과는 적을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 아닌 소상공인 입장에선 큰돈을 투자하기도 부담스러울 겁니다.


반면 일반인에 가까운 인플루엔서는 비용이 저렴합니다.


저렴한 비용이라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반인이지만 SNS 무대를 활동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기 때문일 것입니다.




끝으로 이 책을 통해 SNS 마케팅에 대해서 배울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을 다 소개해 줍니다.


자신에게 맞는 마케팅을 찾고 설명대로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SNS 마케팅 혼자서 시작하면 어렵겠지만 책과 함께 보면 좀 더 수월할 겁니다.


이 책을 통해 SNS 마케팅에 대한 감이 잡히시길 바랍니다.


SNS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