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네일미용사 실기 (변경된 추가과제 수록) - 네일랩익스텐션 과제추가 + NCS 기반 학습모듈 적용 + 무료 동영상 가의 제공 + 심사포인트 + 심사기준 + 감점요인
권지우.윤상웅.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손쉽게 네일을 할 수 있는 젤 네일 스티커, 매직프레스 등 디자인이 되어서 나오는 제품이 인기가 있을 정도로 네일에 대해서 관심 있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초적인 케어들을 받는 남성분들이 있을 정도로 네일은 하나의 관리하고 스타일할 정도로 트렌드하는데요.

트렌드한 네일을 전문적으로 자격증을 따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한 저서를 소개합니다.


미용사(네일) 실기 분야 판매율 1위를 자랑할 정도로 독학으로 실기를 준비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저서는 에듀웨이 네일미용사 실기 수험서입니다.


◆ NCS 기반 학습

과목별 핵심적인 내용, 과제 개요, 심사기준, 심사 포인트, 사전심사, 수험자 및 모델의 복장, 작업대 세팅, 본 심사 등 각각의 설명에는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서 초보자들도 충분히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구성돼 있습니다.


완벽한 실기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저자 무료 동영상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설명과 사진으로 이해하기 힘든 부분들을 동영상 강의로 충분히 내용을 따라갈 수 있도록 제공해줍니다.


기본적인 이론적인 설명을 공부하시고 필기에 합격하고 실기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NCS 기반 학습 모듈 적용된 내용으로 기초적인 부분 꼬집어서 설명해줍니다.


1과목인 매니큐어 부분에서 풀코트, 프렌치, 딥프레치, 그라데이션 

2과목 페디큐어 풀코트, 딥프렌치, 그라데이션

3과목 젤 매니큐어 선 마블링, 부채꼴 마블링

4과목 인조네일 내추럴 팁위드랩, 아크릴 프렌치 스컬프처, 젤 윈톤 스컬프처, 네일랩 익스텐션

5과목 인조네일 제거


전체적인 과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험생들을 위한 궁금증 해소를 위한 에듀웨이 카페 (https://cafe.naver.com/dings0)에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독학으로 합격한 수험생 후기도 볼 수 있습니다.


◆ 실기 점수 기준

특징으로 도대체 무엇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길까? 


궁금해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있을 거로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미용사(네일)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가장 궁금한 부분은 심사기준, 심사 포인트, 감점 요인들을 과제별로 보여줍니다. 


이뿐만 아니라 감점을 받지 않으려면 주의해야 되는 행동까지 실기 시험의 전체적인 채점기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제시해줍니다. 


충분히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수험서입니다.


전체적인 시험시간인 2시간 30분 동안 어떻게 진행하는지 큰 틀을 보여줍니다. 


한눈에 살펴보는 과제별 Preview은 전제 과정을 도식화해 보여주고 제한 시간 내에 작업을 마칠 수 있도록 시간 배분에 대한 기준을 제시해 줍니다. 


또한, 1과목부터 4과목까지 핵심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끝으로 실기시험문제가 변경이 되서 불안해 하셨던 분들도 계실겁니다.


에듀웨이 실기 수험서를 통해 공부하신다면 불안함이 덜어줄거라 생각됩니다.


덕담을 한마디 하자면 변경된 후의 시험은 첫시험이기에 쉽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시험 준비를 확실히하고 준비를 하신다면 합격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듀웨이 네일미용사 실기 수험서와 함께 이번에 2020년도 미용사(네일) 실기시험 문제 변경 현황도 참조하셔서 독학으로 네일 미용사를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