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타라라 멀티이펙트 올데이 선케어 SPF40/PA++ - 60g
모하
평점 :
단종



 

 

 

 

 

 

 

 

 

 

  

<매일매일 산뜻한 선크림 벨리타라라> 

 

여러 날 써보고 후기 올리려고 보름 동안 써봤답니다. 

완전 하얀색이 아니라 살짝 피부톤이랑 가까운 선크림이라 피부에 얇게 발색될 땐, 

포토샵 얼굴에 보정 효과 주듯 뽀얗게 됩니다.^^ 하얗게 일어난 느낌 전혀 없이요^^ 

건성은 유분기 가득한 선크림 많은데 산뜻하고 빠르게 스며들어서 맘에 드네요^-^ 

끈적임이 많은 것도 아니고 바르는 순간엔 촉촉한 느낌이고 곧 지나면 보송해져요^^ 

향기도 진하지 않아 좋은데, 은은하면서 상큼한 향기가 나요^^ 

매일매일 얼굴에 바르는 선크림을 원한거라 그런지... 그 조건에 딱 맞는 제품인거 같아 다행이네요^^
용기가 커서 들고 다니기 부담스러운 사이즈(60g)도 아닌지라 파우치에 넣어서 다니기에도 좋네요.., 이제 봄 오고 여름오면.. 여름에 많이 도움 될 듯 싶어요..^^ 

화장 하기 보담, 더우면 세수하고 선크림 다시 바르고 다니길 좋아하는지라..^^;; 

SPF 40에 PA++입니다..^^(자외선 차단 지수 높죠?^^)

(이미지는 제가 손등에 발라보면서 찍은 거고... 산뜻하고 통통 튀는 투명한 느낌을 받아서.. 포샵공부하는 중이라 한번 작업해 봤습니다..ㅋㅋ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