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출동 스티커 365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겠지만,

우리 큰 아이도 문구점을 알게 된 다음부터는 매일 스티커를 사러 문구점에 출근을 했었어요 --;;

그래도 늦게 입문해서 일찍  끝냈기에 망정이지 안그럼 휘청거릴뻔~~~--;;

 

사실 문구점 스티커에 입문하기전!! 서점에서 스티커북을 몇번 사줬는데,

아니 요걸 앉은 자리에서 끝을 보는게 아니겠어요????

한두푼도 아닌뎅!!!

 

다음엔 사주지말자~ 다짐하면서도 딸바보 엄마는 금방 잊어버리고 또 사주고 또 사주고 ㅠㅠ

아무리 스티커가 많이 들었다고 해도 끄떡없던 우리 딸래미..

 

그런데!!! 막강한 상대를 만났으니~ 고건 바로바로 '로보카 폴리 출동! 스티커 365' 되시겠습니다!!

 

 

 

 

큰 아이는 7살인데 자라면서 뽀로로나 뿡뿡이에겐 별 관심도 없던 그런 쿨한 소녀였지요~

그런데 둘째가 태어나고~ 동생이 뽀로로와 EBS의 수 많은 캐릭터에 빠지게 되자~

언니가 거꾸로 동화되어서 함께 사랑에 빠져버렸답니다^^

 

그중에서 큰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바로 로보카 폴리~인데요!

엄마는 엠버가 넘흐 이쁜데~ 우리 딸래미들은 오로지 폴리를 외쳐대네요,

왠만하면 장난감을 안사주는 저인데 폴리 장난감은 품절이었을때 웃돈을 주고 사주었던 아픈 기억마져 있답니다 ㅎㅎ

 



 

책이 두권이냐구요?? ㅎㅎ

뒷쪽에 스티커가 몰려있어서 두권으로 나누었어요.

붙어있는 상태에서는 아가들이 쉽게 놀기가 어렵잖아요~

 

스티커북도 다 같은게 아닌게, 스티커 질이 상당히 떨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예를들어 금방 찢어진다던지, 붙였다떼면 바로 늘어붙는다던지, 재단이 잘 못되어있다던지...

그런면에서  로보카폴리 스티커 365는 만점을 줄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런 스티커예요~



 

각 캐릭터에 대한 설명들이 나와있어요~

폴리에는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등장한답니다~




 

너무 신났던게!!!(엄마가 ㅋㅋ) 캐릭터별로 정말 스티커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요~

써도써도 계속 나오는 요술 항아리처럼..!!!

폴리,엠버,로이,헬리 등등... 모두 모두요~


 

꺅!!!!!!!!!! 둘째가 스티커를 보면 무척 좋아하는데,

같은거 두권 사주긴 아깝고 한권사면 싸움날 것 같고 ㅠㅠ

그런데 단 한방에 해결해주는 로보카 폴리 365 스티커!

'~~쪽에 붙여주세요'와 같은 정교한 작업은 7살 언니가~

'자유롭게 붙여주세요~'하는 작업은 18개월 둘째가~

완전 평화협정을 맺고 한번 싸우지도 않고 씐나게 놀았어요~

 

다만, 동생이 프리스타일 작업을 할때 언니의 세심한 지도가 있어서 약간의 충돌이 있었지만요




 

요래요래~ 이쁜 네임 스티커도 들어있답니다.

당장 이름을 써서 죄다 붙이고 다니셔서,

온 집안이 스티커 천국에 새로 입양되어 온 똘똘이도 스티커 만신창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 프리스타일 작업을 하신 둘째 공주님.

다른데를 아무리 펴줘도 다시 요 페이지를 찾아서 폴리를 열심히 붙여줬어요.

폴리가 너무 매력적인가봐요.. 홍홍.

 



 

→ 요건 퍼즐식으로 빈칸을 채우는 스티커인데요~

평소 퍼즐을 너무 좋아하는 7살 큰 아이가 씐나게 붙여줬어요.

그 위에 둘째가 프리스타일 작업한게 보이는군요 ㅎㅎ

(언니한테 들키지 말기~ ㅋㅋ)





 

→ 언니가 학원에서 돌아오기전, 세심한 관심을 피해서 열심히 스티커 놀이를 하고 있는 둘째~

결국 들키고 말았어요 ㅠㅠ

붙이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았는데 혼자 붙여놨다고 삐져서 방에 들어가서 TV를 틀어버리는 큰딸!

그런데 마침 '폴리'가 하고있네요 --;; ㅎㅎ

우연인가? 운명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를 사서 한번에 다 끝내지 않은게 이번이 처음이예요~

정말 방대한 양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너무 좋으니 아끼기도 한네요~^^

(그런데 정말 양이 어마어마해요~)

 

 

좀 이른 여름 휴가를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여행 트렁크에 넣어 다니면서 숙소에서 저녁시간 무료할때 아이들이 참 잘가지고 놀았어요.

 

양도, 질도, 구성도 너무 좋은 '로보카 폴리 출동! 스티커 365' 아이들에게 강추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